현수막게시대의 게시 신청시 아래 규약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,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신청인에게 있습니다.
아울러 타 법령의 규정에 위반이 되는 경우에도 신청 및 게시가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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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|
현수막의 게시 신청 시 ‘공지사항’을 반드시 읽고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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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현수막지정게시대 추첨 및 게시신청은 1개월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.
(추첨신청은 1개 게시대에 1면만 신청가능, 미배정게시대는 연속 접수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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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현수막 게시신청의 접수가 완료된 후 현수막 제출 시 신청내용과 색상이 상이할 경우 게시가 불가합니다.
현수막 크기 : 가로 700㎝ × 세로 70㎝ / 가로 610㎝ × 세로 70㎝ (양끝 10cm 재봉, 각목은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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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접수자가 아닌 광고주가 관내에 사업장일 경우 추첨 시 우선 순위가 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(fax: 031) 336-801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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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온라인 접수, 추첨, 입금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▶ 접수기간 : 매월 1 ~ 3일(24:00)까지 익월분 접수 (24시간 가능)
▶ 추첨시간 : 매월 5일 오전 10시 30분(토,휴무일은 익일로 연기)
▶ 수수료 입금 : 추첨 당첨(미배정신청) 당일 16:00까지 신청시 등록한 "입금자"와 동일하게 입금(미 입금이나 입금자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)
▶ 게시기간 : 7일간
▶ 소요비용 : 1매당 관내 11,000원 (증지수수료 3,000원, 게시대 사용료 8,000원(부가세포함))
관외 12,000원 (증지수수료 3,000원, 게시대 사용료 9,000원(부가세포함))
▶ 게시대 신청 처리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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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입금계좌 : 농협 355-0010-5608-63 / 경기도옥외광고협회 용인시지부
※ 신청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여야 하며, 다른 명의로 입금할 경우 확인 불가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※ 현수막 제출 : 게시일 15일전까지 신고서와 함께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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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취소 및 환불 : 접수 배정 7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며(전자상거래법17조1항:청약 철회등)현수막은 게시일 15일이전까지 제출해야하며 미제출시 취소처리 됩니다 (단, 15일 이후 접수된 경우는 게시일 7일전까지 체출하셔아 합니다. 미 제출시 자동 취소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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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추첨 우선순위 : 관내업체 우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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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"현수막 제작은 반드시 규정대로 제작하여야 하며" (커뮤니티 참조) 내용이 음란, 퇴폐, 사행성 조장, 인종차별 또는 청소년 유해 등 공공정서에 부적합한 경우 게시가 불가합니다.(제작전 시안 검토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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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게시기간 중이라도 태풍, 강풍, 긴급 공사 등의 사유가 발생할 시에는 광고주에게 통보 없이 게시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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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현수막이 불특정인 또는 자연재해로 인하여 훼손될 경우 시청이나 게첨 대행자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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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갑작스런 기상악화의 경우 게시작업은 다음날로 연기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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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세금계산서는 매월 말일발행되며 마감(다음달10일)이후 발행이 안되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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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옥외광고협회 용인시지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) 031-336-8011 팩스)031-336-80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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